쁘띠 클리닉

본문 바로가기
Cham Joeun Obstetrics & Gynecology

피부/비만클리닉

경남을 대표하는 여성전문산부인과. 참조은이 만들어 갑니다.

쁘띠 클리닉 경남을 대표하는 여성산부인과
미래를 준비하는 참조은산부인과가 만들어갑니다.

쁘띠 클리닉

보톡스 주름

beauty1.jpg 보톡스는 평소에 과도한 표정근육 사용으로 생기신 분이나 노화로 인한 주름으로 고민이신 분들께 필요합니다. 보톡스의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잇는 치료방법으로 얼굴에 주름살을 제거, 사각턱, 종아리 등을 치료하는 약물로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톡스 시술 후, 1주일 후면 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기저으로 시술을 받아야 하며, 미용상의 시술로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시술 후에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시술시간은 5분에서 15분으로 짧고 햇빛에 노출되고 무방합니다. 시술 후 4-6시간 정도는 보톡스가 시술 부위 이외의 장소로 퍼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필러

beauty2.jpg 패인 부위를 채워주는 보충물로 우리몸의 구성 물질과 거의 유사하게 만들어진 물질을 통틀어 말하며 레스틸렌, 필레인, 쥬비덤, 아테콜바이오일칼미드, 에볼런스 등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필러주사 요법은 5분 내로 시술이 가능하며 코 높이기 메부리코 교정 팔자주름 눈밑 패임 미간 굵은 주름에 적용합니다.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바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시술법입니다.

필러시술 후, 주의점 부작용은 간혹 약하게 멍이 들 수 있습니다. 필러주입 후에 1시간 정도 지나서도 통증이 지속되면 필러를 제거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드물게 주사부위의 감염 및 궤사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필러의 종류에 따라 그 지속시간은 약 1년-5년 정도 유지되며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없어지므로 이물감은 거의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이물감과 조직에 염증 등의 부작용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